나인하이어
반복적인 채용 업무를 조직에 딱 맞게 자동화하는 통합 채용 관리 솔루션
나인하이어는 채용 홈페이지, 공고 및 지원서, 지원자 관리, 커뮤니케이션, 면접 일정 조율, 협업 평가, 데이터 분석 등 채용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곳에서 제공하며, 채용 플랫폼, AI 면접, 인적성, 코딩 테스트, 평판 조회, HR 솔루션 등 다양한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도 지원합니다. 특히 타 솔루션에는 없는 ‘워크플로우 자동화’ 기능을 통해 반복 업무를 미리 설정해두면, 스크리닝부터 전형 및 결과 안내, 일정 조율, 평가 세팅, 요청·리마인드, 합불 처리까지 전 과정이 자동으로 운영됩니다. 이를 통해 채용 운영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고, 채용 브랜딩, 지원자 경험, 평가 설계, 성과 분석 등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채용 성과 향상을 돕습니다.
채용, 교육, 총무, 복지, 오피스 이전 등 기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HR 및 총무 관련 서비스를 도입하고자 하신다면 지금 상담을 신청해보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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